A/S 센터 번호
1644-5008A/S 센터 주소
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56 지하1층 PXG 클럽 A/S팀
- 주식회사 카네를 통해 유통된 제품이 아닌 경우 어떠한 서비스도 제공되지 않습니다. EX) 해외직구, 병행수입 제품 등
- 정품 라벨이 없는 클럽은 A/S접수가 불가능합니다.
- 품질보증 기간은 헤드는 2년, 샤프트 1년입니다.
- 주식회사 카네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A/S 기간은 출고 시점을 기준으로 적용하며, A/S 상황에 따라 구매영수증 등 기타 증빙이 요구될 수도 있습니다.
구매영수증 있을 경우: 구매영수증 기재일 기준으로 보증기간을 산정하며
구매영수증 없을 경우: 당사의 출고일을 기준으로 적용됨을 사전 안내 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
- 보증기간 내 무상으로 교환 또는 수리받으신 골프클럽에 대해서는 추가 보증기간 연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- 보증 기간 중에도 소비자의 과실로 파손된 경우에는 유상 처리 됩니다.
- A/S 접수 시 모든 부속을 보내주셔야 하며 교체된 부속은 반납하셔야 합니다.
- PXG의 클럽은 개인적 특성이나 스윙 습관에 맞추기 위해 Fitting을 하여 제작된 클럽이므로, 출고 후 개인적으로 샤프트 교체를 하였을 경우 A/S 접수가 불가능합니다.
- 골프클럽을 개조 혹은 변형한 경우에는 A/S 접수가 불가능합니다.
- 주식회사 카네가 아닌 외부 업체에서 수리 및 기타 작업을 하였을 경우, 보증기간 내에도 유상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- PXG 정품 부속이 아닌 외부 업체에서 구매 및 장착한 부속을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할 시, 보증기간 내에도 유상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- 부품만 별도로 반출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. 단, 그립은 판매 가능합니다.
- 샤프트 스펙 교환 시에는 유상 교환 됩니다. 단 헤드는 스펙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.
- 제품 교환 시, A/S 맡겨주신 제품에 해당하는 재고가 소진되면 당사에서 지정한 대체 품목으로 유/무상으로 처리 됩니다.
- 택배비용 중 편도 비용은 고객 부담으로 적용됩니다. 퀵서비스 비용은 왕복 고객 부담입니다.
- A/S 센터에 접수된 모든 클럽, 용품은 접수 시점으로부터 3개월까지만 보관됩니다. 3개월 경과 시에는 보관된 클럽, 용품 보상 책임이 없음을 사전 공지합니다.
부위 | 상세부위 | 증상 | 보증기간 | 보증기간 초과 |
---|---|---|---|---|
드라이버 & 우드 & 하이브리드 헤드 |
페이스 | 함몰 | 원인에 따라 구분 | 유상 교환 |
크랙 | 무상 교환 | 유상 교환 | ||
크라운 | 파손 | 원인에 따라 구분 | 유상 교환 | |
기타 | 내외부 부착물 | 원인에 따라 구분 | 원인에 따라 구분 | |
정상 타격 외의 고객 과실 및 외부 충격에 의한 파손시 유상 헤드교환 (보증기간 내/외 제외) | ||||
아이언 & 웨지 헤드 |
페이스 | 함몰 | 무상 교환 | 유상 교환 |
크랙 | 무상 교환 | 유상 교환 | ||
녹 | 원인에 따라 구분 | 유상 교환 | ||
기타 | 내외부 부착물 | 원인에 따라 구분 | 원인에 따라 구분 | |
정상 타격 외의 고객 과실 및 외부 충격에 의한 파손시 유상 헤드교환 (보증기간 내/외 제외) | ||||
샤프트 | 패럴부터 10cm 이내 | 파손 | 무상 교환 | 유상 교환 |
그 외 | 파손 | 유상 교환 | 유상 교환 | |
균열/스크래치 | 유상 교환 | 유상 교환 | ||
녹 | 원인에 따라 구분 | 유상 교환 | ||
휨 | 유상 교환 | 유상 교환 | ||
이물질소리(Rattle) | 무상 수리 | 무상 수리 | ||
접합부위 | 샤프트빠짐 | 무상 수리 | 무상 수리 | |
패럴(호젤) 파손 | 무상 수리 | 무상 수리 | ||
그립 | 마모 / 파손 | 유상 교환 | 유상 교환 |
* 교환은 해당 부품의 교환을 의미합니다.단,헤드관련 교환은 제품교환을 의미합니다.
A/S 센터 번호
1599-0811A/S 센터 주소
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44, 3층 고객만족팀
A/S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또는 1:1게시판에 접수 하신 후
A/S 제품과 함께 간단한 수선의뢰 내용 및 고객님의 정보(주문번호,아이디,연락처, 상품받을 주소)를
반드시 메모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(보내는 택배 : 고객부담 / 받는 택배 : 본사부담)
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
품질보증 기간내 제품의 하자로 인한 수선 및 교환은 자사 부담으로 제공 되며 이후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상품이 전달된후 상품의 수선 여부를 판단 후, 수선을 진행 합니다.
수선 소요 기간
의류 - 최대2주 이내/ 용품-최대2~3주 이내(우산이나 캐디백 등 일부 제품의 경우 수선 지연 될 수 있음)
수선 불가 항목
의류 - 디자인 변경 / 노후 및 과도한 파손 / 품 및 기장 수선불가 / 오염제거 및 세탁 서비스 불가
용품 - 원단 헤짐 및 변색으로 인한 수선불가
고객센터에 접수 또는 상세내용 기재를 안하실 경우, 지연처리 되실 수 있습니다.
(단, 부득이한 경우 상품 소재와 부속품이 단종되어 진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