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묻고 답하기 테이블
Q. 오프라인 매장(백화점, 로드샵) 교환/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오프라인 매장(백화점, 로드샵)에서 구매한 상품의 교환/반품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*교환/반품 기간 

 - 반품 : 구매 후, 7일 이내

 - 교환 : 구매 후, 14일 이내

 

*반품 절차

 - 상품과 영수증(백화점 영수증 또는 PXG 포스 영수증)을 지참하여 구매 매장에 방문 후, 반품

         

*교환 절차(※ 차액 환불은 불가)

 - 상품과 영수증(백화점 영수증 또는 PXG 포스 영수증)을 지참하여 매장에 방문 후, 교환

 - 선물 받으신 경우 : 상품과 선물 교환증을 지참하여 매장 방문 후, 교환

 

*반품/교환 불가사유

 - 이월 및 기획 상품은 교환 불가

 - 상품은 착용 흔적이 있거나 오염이 있는 경우 교환/환불 불가

 - 택이 훼손된 경우 교환/환불 불가

 - 시즌 운영이 종료된 상품에 대해서는 교환/환불 불가

 - 로저나인이 유통하지 않은 구매 상품에 대해서는 교환/환불 불가(아울렛, 카네 등)

 - 의류, 용품과 골프채 교환 불가

 

 

Q. CS 유선상담 가능 시간은 언제인가요?

CS 유선상담은 영업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5시 까지 입니다.

 

(점심시간은 오전 11시 30분 부터 오후 12시 30분)